(사진=탱고뮤직 제공)
(사진=탱고뮤직 제공)

(서울일보/김흥수 기자) 그룹 유키스(U-KISS) 멤버 수현이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소속사 탱고뮤직은 21일 0시에 공식 SNS를 통해 유키스 수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COUNT ON ME’(카운트 온 미)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소주의 요정’을 비롯해 ‘Wake Up’, ‘My Friend’, ‘Marry Me’, ‘소주의 요정(Inst.)’ 등 총 5트랙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은 ‘유키스 수현이 아닌 솔로 아티스트 수현으로서 팬들에게 들려주는 첫 미니앨범인 만큼 수현의 음악을 믿고 들어봐 달라’는 진솔한 마음을 담은 앨범으로, 수현의 음악적 성장을 여실히 보여줄 예정이다.

기존에 보여줬던 스타일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음악 세계와 수현만의 음악적 색채를 담은 이번 신보를 통해 ‘보컬리스트 수현’의 도약을 알리며 존재감을 각인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COUNT ON ME’는 수현이 2017년 12월 발표한 싱글 앨범 ‘YOU’ 이후 약 4년 7개월만의 솔로 앨범이자 새 소속사로 이적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신보이다.

수현의 새 미니앨범 ‘COUNT ON ME’는 8월 1일 오후 12시에 발매된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