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제공)
(사진=에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제공)

(서울일보/김흥수 기자) 미미로즈(mimiirose)가 데뷔 앨범 'AWESOME'(어썸)으로 정식 데뷔했다.

미미로즈(최연재 인효리 한예원 윤지아 서윤주)는 1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AWESOME'(어썸)을 공개, SBS M '더 쇼케이스 : 미미로즈'로 첫 무대를 선보였다.

정식 데뷔를 알린 미미로즈(mimiirose)의 데뷔 앨범 'AWESOME'(어썸)에는 타이틀 곡 'Rose'를 포함해 'Lululu', 'Kill Me More', 'Rose(Inst.)'까지 4곡이 수록됐다.

특히 임창정은 이번 'AWESOME'(어썸)의 프로듀싱을 맡으며, 보컬 디렉팅까지 직접 진행했다.

앨범에 수록된 'Lululu'와 타이틀 곡 'Rose'는 임창정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품은 미미로즈(mimiirose)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임창정이 보컬 디렉팅에 심혈을 기울인 'Lululu'는 어지러운 미디어 속 세상에 빠져 허우적대는 이들을 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와 함께 2편의 뮤직비디오 티저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타이틀곡 'Rose'는 미지의 세계를 처음 맞닥뜨린 소녀들의 감정을 표현, 화려한 쇼를 연상하게 만드는 다이내믹한 곡 전개가 특징이다.

한편, 미미로즈(mimiirose)는 임창정이 프로듀싱한 첫 걸그룹이다. 그룹명 미미로즈(mimiirose)는 아름다움을 뜻하는 미미미(mimiimiii)와 로즈(rose)의 합성어로, '겹겹이 둘러싸인 꽃잎을 내적, 외적인 아름다움에 비유하며 화려한 장미처럼 피어나다'란 의미를 담았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